- year.
- 2019
- work scope.
- 2019. book. selected.
- client.
- GS SHOP
- editor
- 전진우
- 넥스프레스
GSSHOP 공간 '심소원'에 대한 브랜드북 디자인을 진행했습니다. 장소 선정, 자연과 건축을 바라보는 태도, 각 건물 의미와 이름 등 오랜 기간 지어지며 남겨진 이야기를 담아내고자 노력했습니다.
자연과 공간의 풍경[경], 건축가-프로젝트 매니저-공간 관리자-사용자[GSSHOP 직원가족] 등 함께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는 시간[인], 건축과 공간에 대한 정보[술]로 브랜드의 큰 흐름인 3의 조화를 지키고자 책의 뼈대를 구성했고, 읽고 바라보는 시간에 방해되지 않도록 가능한 담백하게 사진과 타이포그라피를 배열했습니다.
공간과 마찬가지로 책 역시 아직 미완성 상태입니다. 더해지는 공간과 부족함을 채워 이후 다시 한번 완성 예정인 심소원 브랜드북. 책의 구성과 콘텐츠 기획, 제작 및 디자인까지 심소원 브랜드북은 매뉴얼 그래픽스의 시간과 정성이 담긴 작업입니다.